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주)정식품 에서 베지밀 신제품이 나왔다!!! 오홋 !!!!!!! 
그것도 핑크색의 포장지인 베지밀 Fiber 3000 !  ( 이렇게 맛있어도 대 ?? 미친거 아니야 ?? )
이지데이 체험단응모에 당첨이되어서 받게 되었는데.. 평소 두유광이던 나로썬 로또임.. -_-γ
어찌 되었든.. 그래도 공짜로 받았는데 !! 홍보를 마구마구 해주는게 인지상정 아니게써 ??
내가 공짜로 받았다고 이러는거 아니야.. 진짜 내가 두유 좋아하는데 .. 이건 진짜! 내가
먹어본거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 !!!! 그래서 소개하는거니깐 ㅡ,.ㅡ 다들 잘들 보라구웅 ~ ★

 

하나, 베지밀
Fiber 3000 소개 및 분석



 # 디자인 : 굉장히 깔끔한 핑크와 녹색의 조화가.. 여성소비자들을 끌어당기기에 충분!!
                 기존의 투박한 느낌과는 달리 식이섬유가 강화되었다는 문구처럼,
                 굉장히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며 특히, 테트라팩으로 만들어진
                 용기재질또한 아주 우수 !!!!

 
 # 사이즈   손에 쏙! 들어오는 싸이즈. 우유를 집을 정도라면 -_- 얘도 무난히 !!

 #    맛     기존의 두유가 조금은 걸쭉한, 조금은 콩을 갈은 콩국수같은 느낌이었다면..
                 약간의 텁텁함이 느껴졌었다면,, 베지밀 Fiber3000은 그걸 보완한
                 산뜻하고 가벼운, 다소 고소함은 기존 베지밀들보다는 떨어지지만,
                 식이섬유를 강조하고있으므로, 부담없이 즐길수 잇는 맛!!
                 두유보다는 우유쪽에 가까운 맛이다.


 # 영양소   제일 눈에 띄는것은 90kcal인 열량 !!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끼 아침에 먹는 밥 한공기가 200kcal인것을 감안한다면, 아침대용으로
                 베지밀 한팩은,, 다이어트의 효자인셈 !!




 두울, 시음 전후의 체감효과 및 평가


 # 체감효과   신랑과 나는 변비환자들이다.. 오전 11시면 땡~ 하고 화장실을 가야 하는데,,
                    잦은 술자리로 매일 묽은변을 보는 신랑과, 오랜 좌식생활로 변비를 안고사는 나 ;;
                    그런 우리가 지금은 화장실에서 !! -_-; 쾌변중이시다~★
                    이처럼 ㅠㅠ 행복한일이 또 있을라고.. 특히 우리는 아침밥 대용으로 한팩씩 먹었는데
                    속에 위에 부담이 없어서, 제일 좋았다.

 # 제품평가   기존의 베지밀이 조금은 아이들을 위한것이란느 고정관념이 있었다면,,
                    Fiber3000의 경우, 나와같은 20대 30대 직장인들에게는 금상첨화같다.
                    전체적인평가는 ★★★★★ !!  다만, 두유의 고소함을 좋아하던 사람이라면,,
                    기존의 두유에서보다 덜 고소함이 느껴지는것에 불만족스러울지도 ...

신랑은 요즘들어 아침에 우유+빵 / 두유+빵 의 식사를 많이 한다.
밥은 좀 ㅡ.ㅡ; 먹기 싫대나,,, 아침에 먹으면 배부르고 부담스럽대나 ..
나역시 신랑없이 혼자먹는 밥을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우유한잔 혹은, 두유한잔이나 과일로 떼운다.
바쁜 직장인들이라면, 환영해줄거라 생각된다. 특히 지금은 결혼했으니까 아니지만 예전에
회사생활 했을때에는,  장 음료를 시켜다 먹었었다. 회사사람들 전부가..
지금 우리집에선 장음료를 매일 배달받아서 먹는데, 두유가 장음료를 대실해줄수 있다면..
이쪽이 더 메리트 있지 않을까??

Posted by 리야이스
|